애드센스 네이버 서치 구글 가을 여행지 경주_첨성대,핑크뮬리,월정교 커플여행지 추천!
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을 여행지 경주_첨성대,핑크뮬리,월정교 커플여행지 추천!

by 블리링 2020. 11. 18.
반응형

경주 커플여행


을이 가기 전에 남자친구랑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경주는 재작년 봄에 불국사 쪽에 겹벚꽃 보러 갔다왔었는데, 이번엔 가을에 경주를 왔네요. 계절마다 또 다른 느낌이라 좋은거 같아요.


원래는 친구 커플이랑 같이 경주 펜션 잡고 1박2일 일정이였는데,

펜션 취소하기가 아까워서 친구 커플은 못가고, 저희만 다녀왔네요. ㅠㅠ


첫 날은 펜션에서 놀고, 다음날 시간이 많지 않아서 짧은 동선으로 빠르게 보고 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정신이 없긴 없었어요.




저희는 첨성대_핑크뮬리_월성교 스로 돌고 왔어요.

다 가까이 붙어있어서 금방 볼 수 있어요.


대릉원 까지 가고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못갔답니다.

다음엔 여유있게와서 다시 둘러봐야될거 같아요. ㅜㅜ





경주 첨성대


성대, 야간에 가면 불빛이 나와 더 이쁘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날이 흐려서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어요 ㅠ 필터를 입혀도 어둡고ㅠ 


사진찍는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삼각대 세워두고 찍느라 고생 좀 했어요. 가족끼리, 커플끼리,친구끼리 여행하러 많이 오셨더라고요.



경주 핑크뮬리


크뮬리, 
첨성대 바로 옆에 있어서 조금만 걸어나가면 있어요.
색바랜 핑크뮬리,ㅎㅎ

필터를 입히니깐, 핑크뮬리 같네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핑크뮬리도 살랑살랑 흔들리고,
좋았어요.


경주 월정교






정교, 낮에가도 이쁘고, 밤에가도 이쁜 월정교입니다.

멀리 보이는 돌담다리에서 월정교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희는 위에서 찍었어요.


탁 트여서 시원하고, 너무 이쁜 곳이였어요.

월정교가 야경명소라고 하네요. 밤에 더욱 빛나는 월정교.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경주 대릉원점에 들렀다가 집으로 출발!


낮이든,밤이든 너무 이쁜 경주 여행지

짧은 시간내에 여러 코스를 돌 수 있어서 더욱 더 좋은 경주.

커플 여행지로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댓글